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천안카페, 유량동브런치카페,태조산카페,온더플라워

by Schos 2021. 4. 5.

월요일인데 휴가여서 모처럼 언니, 오빠랑 만나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주말에 비오고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ㅠㅠ

 

 

 

 

오늘은 두번째로 가 본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안 태조산이 위치한 유량동에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입구부터 식당들과 카페들이 즐비합니다.

 

유량동에 있는 은행나무집에서 훈제 오리를 먹고 태조산 입구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갔습니다.

 

 

카페가 많이 있어서 골라서 가는 재미가 있는데, 봄이니까 꽃이 많은(?) 카페로 갔습니다.

 

 

 

 

 

flower bakery cafe라고 써있는 [On the Flower]라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건물 들어가는 입구에 브런치 전문카페 온더플라워 전시장에

브런치로 메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비록 조화이기는 하지만

들어가는 입구에 장미꽃들이 만개한것처럼 꾸며져 있어 정말 예쁩니다.

꽃이 정말 많지요~

 

 

 

4층 건물중 2층이 카페 입구여서 계단을 오르는데 바닦에도 꽃들과 조명으로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브런치로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네요.

 

 

 

디저트로 먹을 빵들이 먹음직하네요

오늘은 점심을 먹고 왔으니 빵들은 패~스 !!

 

 

 

바닥이 체크 타일로 되어 있어 왠지 모를 신비감도 들지만 어린이가 아니니

잠깐의 설레임은 살며시 덮을께요

 

 

 

물을 마실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공간도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앉을 자리를 고르다가 전경이 확 트인 곳을 정했습니다.

양쪽으로 2인석이라서 따로 앉았네요.

 

자리를 정하고 가서 카페라떼 - 블루베리 스무디 - 생자몽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음료들...

롤치즈 먹물 식빵은 서비스로 주셨네요.. (음... 사이좋게 세조각 ㅋㅋ)

 

 

 

 

 

주문서도 같이 올려봅니다

 

 

 

카페라떼에 올리는 이런 데코들이 참 신기하고 예쁩니다.

 

 

 

 

개인적으로 자몽을 좋아해서 저는 생자몽에이드~~!!

햇빛에 반사되는 자몽에이드의 빛깔이 너무 예쁘네요

 

예전에 자몽에이드를 처음 먹었을때가 생각나네요..

헉 무슨 맛이 이래.... 쌉싸름한게 정말 이상했는데 어느순간 자몽이 맛있어지더라구요..

나이들면서 입맛이 변하나 봅니다.

그래서 차가운 음료를 마실때는 자몽에이드를 마셔서 오늘도 어김없이 주문했네요..

 

 

 

 

오늘은 천안 유량동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