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잌

by Schos 2021. 6. 24.

동네에 베스킨라빈스31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생긴지 1년은 넘은것 같은데 아이스크림 케잌 사러 가끔 들릅니다.

 

 

생일때도 일반 제과점 케잌보다는 아이스크림 케잌이 먹기 부담이 없고 아이들도 더 선호를 합니다.

 

일단 코로나 때문에 손님은 없네요..

거의 포장주문으로 가져가는것 같습니다.

 

조카 생일이여서 무얼 사갈까 하고 고민하였는데 너무 다양해서 더 고민되었습니다.

 

니니즈 프랜즈(대)로 결정하였습니다.

캐릭터 초코릿 표정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제 취향대로 골랐네요.

카카오 프랜즈 캐릭터들은 너무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그래서 굿즈들도 많이 나오겠지요..

경부 고속도로 휴게소 중에는 카카오 프랜즈 굿즈 파는 대형 마켓이 있더라구요..

 

 

 

매장에서도 직원이 주문을 받지만 우선 키오스크를 이용하게끔 도와주더라구요.

키오스크(Kiosk) 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정보 전달 시스템인 무인 단말기인데, 결제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혹시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가 있으면 더욱 좋겠지요.

 

저는 삼성카드가 있는데 Link 혜택이 있어서 앱에 들어가서 Link혜택중 베스킨라빈스 31에서 월 1회 1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 혜택이 있어서 링크 걸고 주문하였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카드의 할인 혜택을 알고 사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지만 카드 종류마다 혜택들이 달라서 골라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일단 키오스크 앞에 서서 천천히 보면서 주문하는데 직원분이 도와주려고 오길래 괜찮다고 하고 꿋꿋하게 주문 완료했습니당~~

 

잠시 앉아서 주문한 케잌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기다리면서도 주문이 제대로 접수가 된건지 걱정이 들더라구요.

앞에 있는 냉장고에  진열된 아이스크림들을 보니 다 먹고 싶네요..

저는 민트초코를 좋아해서 민트초코 봉봉이 나왔을때 반갑기도 하더라구요..ㅋㅋ

 

 

드디어 주문한 케잌이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시에는 드라이 아이스가  30분짜리만 있어서 그걸로 주문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주문 배달이 많고 포장 주문이 많아서 포장용 드라이 아이스를 넉넉하게 넣어주지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주문해서 가져가니 언니가 따로 더 넣어달라고 하라네요..

날씨가 더우니 키오스크 주문으로는 30분 주문하고 포장시 더 넣어달라고 따로 주문을 해야겠더라구요..

 

일단 집에 가지고 왔는데 바로 먹을 게 아니라 저녁 먹은후에 먹을거라서 김치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괜히 드라이 아이스가 다 녹을까봐 걱정했지만 먹을때 보니 괜찮더라구요..

김치 냉장고에 넣어두길 잘한것 같아요...^^

 

29,000원 아이스크림 케잌을 삼성카드 Link 혜택으로 3,000원 할인받아 26,000원 결제하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제 뜨거운 여름이니 아이스크림 사러 자주 갈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