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명절선물 감사선물 추천 수제로 만든 수예당 화과자 받고 감동했어요!

by Schos 2021. 9. 10.

명절 선물 추천, 감사선물 추천, 수제로 만든 수예당 화과자 받고 감동했어요!!

[품격 있는 선물] 수예당 화과자 오메화 2호
구성 : 화과자 5입 + 오메기 10입 + 일반 만주 5입
소비자 가격 : 39,000원


예전에 함께 일했던 남자후배가 있는데 몇 달 전에 사직을 하게 되었다면서 저에게 와서 따로 인사를 했습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났지만 열심히 일하던 후배였는데 1년 전부터는 제가 부서를 옮겨서 하는 일이 달랐지만 지나다니면서 인사하던 사이였답니다.
무거운 거 들으려고 하거나 제가 힘든 기색을 보이면 한달음에 달려와 도와주냐고 항상 묻던 착한 후배였습니다.
굳이 인사를 안 하고 사직해서 나중에 알게 돼도 왜 인사 안했냐고 따질 만큼은 아녔겠지만 저를 생각하고 직접 와서 인사를 하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후배에게 사직 선물로 운동화를 선물하였는데 제게 감사 인사로 카카오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카카오 선물은 직접 만나서 건네주지 않아도 카카오톡으로 배송지를 받는 사람이 입력하면 이렇게 감사 선물을 편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수예당에서 스트리폼에 뒤집지 말라는 메모와 아이스 팩을 넣어서 냉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신선하게 보냈습니다.


수예당 화과자 오메화 2호와 종이가방을 보내주어 직접 전달하는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종이상자를 감싸고 있는 부직포 포장지가 고운 한복을 연상케 하는 색감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일단, 받으면 냉장보관이라고 되어 있고 반품 및 교환 자체가 안된다고 하네요..
이걸 받고 교환이나 반품하는 사람이 있을까요?ㅋㅋ
스티커를 제거하고 찍찍이를 떼어서 개봉해보았습니다.


두둥~!!
포장부터 고급스러움이 뿜뿜 했는데 이렇게 종이 상자도 고급스럽네요..
자세히 보면 종이 상자에도 꽃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화과자와 만주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소개가 적혀있는 설명서도 따로 보내주셨네요..
뜯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네요..


와...
화과자를 회사에서 먹어보긴 했어도 이렇게 선물을 받아보기는 처음이었습니다.
회사에서 먹을 때는 왜케도 조그만 걸 주는 거야.. 투덜대면서 먹었는데 이렇게 한 상자를 온전히 받아보니 기분이 좋네요..
고마워..!!




제가 받은 화과자 세트는 수예당 화과자 오메화 2호 선물세트입니다.
수예당 화과자는 선물 세트 이름마다 구성과 가격이 다른데 거의 롤러코스터 수준입니다.
수예당은 모든 구성을 직접 만드는 수제 화과자로 가격이 저렴한것도있지만 19만원 상당의 선물세트까지 있습니다.

오메화 2호 선물세트는 39,000원에 판매되고 20개입입니다.
구성은 화과자 5개입, 만주 5개입, 오메기떡 10개입 들어 있습니다.


만주가 먹음직스럽네요.
밤만주 (1) / 호두 만주 (2) / 아몬드 만주 (1) / 캐슈넛만주 (1)가 들어 있습니다.


오메기떡도 다양한 모양으로 4개 및 2개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 오메기떡 (2) / 씨앗 오메기떡 (4) / 콩고물 오메기떡 (2) / 제주녹차 오메기떡(2)이 들어 있습니다.


화과자의 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지경입니다.
수선화를 연상케 하는 노랑꽃 모양의 디테일과 샛노란 배의 색감이 보는 즐거움을 줍니다.


아오이 사과를 연상케 하는 화과자와 엄마가 좋아하시는 연시 모양의 화과자를 보면서 수예당의 솜씨에 놀라네요.


제주녹차 / 콩고물 / 씨앗 오메기떡
아몬드 / 캐슈넛 / 호두 만주입니다.


명절 선물, 감사선물, 답례품, 모임 선물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종이상자 뒷면을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데 칼로리에 놀랐습니다.
칼로리 계산을 대충 해보니 2개 먹으면 밥 한 공기 Kcal가 나옵니다.
1개 먹는데 1분도 안 걸리는 한입거리인데 2개에 밥 한 공기라니... 집에서 심심할 때 한 개씩, 출출할 때 한 개씩 먹으면 하루에도 다 먹을 수 있는데 다 먹으면 성인 일일 영양 권장량 2,000Kcal를 훌쩍 넘어버립니다.

 

 

칼로리 생각 안 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아니네요..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 간식, 디저트를 영양소까지 살피면서 챙겨서 먹기는 어렵지만 영양학적으로 건강하지는 않습니다. 당류와 지방이 함량이 어마어마하니깐요...!


모양도 너무 예쁘지만 맛도 궁금합니다.
먹어보니 속은 앙금으로 달달하면서 겉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집에 있는 아메리카노나 국화차와 함께 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개별 포장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수예당은 화과자 전문 회사라고 하는데 쿠키와 디저트들이 정말 다양하고 먹음직스럽네요.
제과점에도 판매되는 롤케이크, 화과자, 만주 세트도 있지만 수예당에서 골라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이 한국적인 감성을 담아서 받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칼로리 생각하면 많이 먹지 못하겠지만 식사 후 차와 디저트로 먹기에 추천합니다.
집에서 손님맞이할 때 함께 마시는 차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걸 2개 이상 먹으면 안 되겠지요~~!!

저도 받자마자 오메기떡은 냉동실에 넣어두었고 만주랑 화과자는 냉장 보관하여 퇴근 후 하나씩 꺼내 먹네요~~!!


낚시와서도 챙겨와 간식으로 먹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