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만원으로 혼술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치킨 내돈내산

by Schos 2021. 6. 8.

오늘은 퇴근 후 치킨이 당기는 날입니다.

 

원래 치킨은 멕시카나 후라이드를 좋아하는데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동네에 치킨집이 하나 더 있는 게 생각이 나서 그곳에 갔습니다.

 

 

 


장소 : 가마치 통닭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봉서 5길 2

영업시간 : 12:00(정오) ~ 24:00(자정)

 

 

옛날 통닭과 비슷한 가마치 통닭이라는 가게입니다.

주문하고 줄을 선 손님들도 있네요..

주문을 먼저 하고 동네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고 오니 벌써 튀겨서 준비해놓으셨네요..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가지고 왔습니다. 

 

 

그곳에서 살때

기다리면 튀김냄새가 몸에 배어서 미리 주문하는 편입니다.

 

들고 오는 내내 엘리베이터에서도

치킨 냄새가 진동하니 더 먹고 싶더라고요..

후다닥 집으로 오자마자 개봉했습니다.

 

먹으려고 할 때는 잘 몰랐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괜히 닭에게 미안해지는 기분은 뭘까요? ㅎㅎ

 

 

내가 맛있게 먹어줄게~~♥

 

다른 곳과 닭 사이즈가 다를 수도 있지만

닭 한 마리에 7,000원짜리 통닭이 어디 있겠어요?!!

(내돈내산)

 

저렴한 가격에 착한 치킨입니다.

 

 

메뉴를 보니 간장 닭똥집튀김도 있네요...

닭똥집 식감이 꼬들꼬들해서 맛있는데

담에는 간장 닭똥집 튀김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닭다리 하나 뜯어서 먼저 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먹는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닭다리가 육질이 부드럽고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튀김옷에도 약간 간이 되어 있으니 소금을 먼저 찍지 마세요.

저는 소금 먼저 찍었다가 너무 짰습니다.

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퍽퍽하지 않습니다.

 

혼자 치킨 먹고 싶을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마치 통닭~~~

전에 먹어본 옛날 통닭도 맛있고 가마치 통닭도 맛있네요..

 

동네 근처에 가성비 좋은 치킨집이 한 곳 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술로 치맥 하기에도 좋고

만원으로 기분 좋게 소확행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치맥도 좋지만 저는 오늘 술은 생략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