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칼로리 제로콜라, 펩시 제로 라임추천, 칼로리 걱정없이 탄산음료 즐겨요

by Schos 2022. 6. 11.

칼로리 제로콜라, 펩시 제로 라임 추천, 칼로리 걱정 없이 탄산음료 즐겨요~~!!



마시는 순간 톡! 쏘는 탄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피자를 먹을 때도 남들 종이컵으로 3~4잔 마실 때 저는 1잔 마실 정도입니다.
이러한 탄산이 필요한 순간은 갈증이 날 때뿐만 아니라 피자, 햄버거, 감자튀김, 치킨을 먹을 때인데 정말  환상의 궁합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끔 톡! 쏘는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어도 음식과 함께 마시는 탄산음료의 칼로리 때문에 고민일 때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는 칼로리가 제로인 탄산음료가 생각나곤 합니다.
칼로리가 제로인 콜라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맛이 별로라서 고민이었는데 지인이 아이유가 광고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을 추천해줍니다.

롯데 칠성 음료에서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355ml.



마시기 부담 없는 양인 355ml 용량 12개입을 주문하합니다.(내돈내산)
더운 여름날 냉장고에 넣어두고 갈증날때 시원하게 마셔야겠습니다.


탄산음료지만 펩시 제로 슈거는 오리지널 펩시의 상쾌한 탄산은 그대로 유지한 무설탕 탄산입니다.
맛이 참, 궁금해집니다.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원료명 :

정제수, 이산화탄소, 캐러멜 색소, 인산, 콜라 연산, 코코넛 오일, 프로필렌글리콜, 라임 향료, 구연 산삼 나트륨, 구연산, 인산, 카페인, 프로필렌글리콜,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 스크랄로스

영양정보

용량 355ml / 0칼로리 (성인 2,000kcal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61mg 3% 탄수화물 0g 0% 당류 0g 0%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g 0% 단백질 0g 0%



진짜 0kcal라고 하는데 정말이겠지요?
펩시 오리지날은 160kcal인데 제로 펩시 음료가 0칼로리라니... 영양정보를 보면서도 믿기지 않습니다.
이름만 생각하면 당류도 제로라서 맛이 밍밍할 것 같지만, 직접 마셔보면 의외로 생각보다 괜찮아요.
오리지널보다는 목에 톡 쏘는 탄산의 느낌이 덜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서 목 넘김이 편하고 속이 부담되지 않은 것 같아요..
톡 쏘는 느낌을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에게 탄산이 당길 때 추천하고 싶습니다.

라임향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라임맛이 확~ 느껴지지는 않아요..
그냥 부드러운 탄산음료라는 느낌이고 덜 달다는 것!!
칼로리가 0이라서 자주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어서인지 칼로리가 낮은 음료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맛도 예전보다 좋아져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