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천안 밤늦게약국, 세계로약국 운영시간,야간약국추천

by Schos 2022. 6. 1.

천안 쌍용동에 밤 늦게까지 약국을 운영하는 곳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24시간 하는 병원 근처에는 약국이 있지만 집 근처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약국이 있어 소개합니다.

 

 

코로나가 아직도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밤에 발열이나 감기 증상, 목의 불편감이 있을때 응급처치로 집에 있는 상비약을 먹게 됩니다.

요즘은 약국에도 해열 진통제나 종합감기약이 종종 품절되기도 하는데 사람들이 집에 쉽게 먹을수 있게 상비약으로 챙겨놓기 때문입니다.

저는 집에 상비약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휴일에 코로나 의심증상이 나타나서 자가키트를 했습니다.

다행이 음성이 나왔지만 코로나 의심증상들이 미미하게 나타나는게 미리 약을 먹는게 좋을것 같아서 약국에서 약을 사기로 합니다.

하지만 가까운곳에 밤늦게까지 약국을 운영하는 곳을 몰라서 고민을 했는데 천안 쌍용동 맘마마트 옆에 [세계로약국]을 소개 받았습니다.

가서 필요한 상비약을 구매하면서 약사에게 몇시까지 약국을 여냐고 물으니 10까지 연다고 합니다.

 

 

야간약국으로 천안에 밤늦게까지 약국을 찾는다면 쌍용동에서는 [더블유스토어 세계로약국]으로 가면 될것 같습니다.

자가키트 검사 결과가 음성인데 코로나 의심증상이 나타난다면 최대한 마스크 착용하고 생활을 하고 바이러스 잠복기간을 감안하여 밀접 접촉자와는 7일간 만남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밀접 접촉자인 언니가 음성이여서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는 코로나 양성이 나왔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에 대한 감시, 관리가 조금 완화되었지만 이제 개인적인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