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아쿠아스쿠텀 여성 트렌치코트 구매후기

by Schos 2022. 6. 5.

 

 

한채아가 광고하는 트렌치코트, 아쿠아스큐텀 여성 트렌치코트 구매후기

 

 

 

봄, 가을에는 꼭 입어줘야 할것 같은 트렌치 코트가 필요해서 고민하다가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온 트렌치 코트가 있어서 홈쇼핑을 보다가 구매를 하였습니다.(내돈내산)

 

아쿠아스큐텀은 버버리, 닥스와 함께 영국의 3대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입니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방수가 되는 양모 원단으로 만든 트렌치 코트는 1,2차 세계대전 당시 무서운 러시아의 추위에 대비해 영국 장교를 위한 방수 코트를 납품하면서 영국 왕실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런 기술력과 브리티시 헤리티지의 가치를 지닌 아쿠아스큐텀에서 트렌치코트가 만들어져서 은근 기대되었습니다.

 

반코트 기장의 베이지 색상의 트렌치코트가 있어서 네이비의 트렌치코트를 찾다가 구매하게 된 코트.

 

 

트렌치 코트의 카라 안쪽에는 메탈 장식의 [Aquascqutum] 로고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소매단의 클립부분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겉에 가죽으로 감쌌습니다.

 

 

 

코트에 사용된 단추에도 [Aquascqutum]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뒤에는 단추 하나로 깔끔하게 되어 있고 트렌치 코트 안감은 밋밋한 느낌을 없애고 체크무늬로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55사이즈로 구매하였는데 포장도 파우치에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었습니다.

봄, 가을에 간절기에 쌀쌀할때 입으려고 구매를 했는데 가격대가 15만원정도이고 브랜드와 방수 기능성을 생각하면 만족한 쇼핑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