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맛있는 차 추천, 향과 맛이 좋아 쟈뎅 아워티 지인 선물 추천합니다.

by Schos 2024. 2. 26.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접할수 있는 커피.
일하면서 집중하기 위해 마시기도 하지만 잠시 휴게 시간에도 찾게 되는 커피.
좀 더 우리의 건강을 위해 커피 마시는 횟수를 줄여보려고 합니다.
 

 

 

맛있는 차 추천, 쟈뎅 아워티 지인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흔한 녹차, 캐모마일, 유자차는 별로라서 좀 더 다양하고 색다른 차(Tea)를 알아보는데  쟈뎅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쟈뎅에서 출시되는 아워티(Our Tea)의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1박스에 10포 들어 있으며 인터넷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1포에 1,000원정도 합니다.

아워티는 과일의 싱그러움과 찻잎의 진한 풍미를 1포 파우치에 담아 맛과 향이 좋아서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도 좋습니다.

 

아워티 종류에는 1) 오렌지 자몽 블랙티, 2) 레몬 얼그레이 티, 3)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4)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5)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6)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7) 제주 감귤 캐모마일 티가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댜양하게 골라서 마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첫 잔은 상큼하고 달달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맛있고 물을 더 부어 연하게 우려서 물처럼 가볍게 마셔도 좋습니다.
 

 

집에서나 회사 탕비실에 두고 차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쟈뎅 아워티를 추천합니다.

티 파우치가 생각보다 큰데 파우치 안에 티백과 함께 건조된 리얼 과일들이 들어 있습니다.

핑크 리치 캐모마일티에는 건조된 레드커런트가 7~8알과 함께 캐모마일 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제가 마셔보니 맛과 향이 좋아서 차를 좋아하는 지인 선물에도 정말 추천합니다.

여름에는 탄산수와 얼음 동동 띄워서 더울때 마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