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미용

천안 다가동 미용실, 모아미용실, 저렴한 미용실, 내돈내산, 파마한 날

by Schos 2021. 4. 19.

"오늘은 기분 좋게 파마하는 날~~!!!"

 

◆ 장소 : 모아 미용실

위치 : 천안시 다가동 신용로 9 / Tel. 041-576-0277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8시

 

 

 

 

2021년 4월 19일 월요일 드디어 머리 하러 출발합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미용실 가는 것을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휴가여서 아침 일찍 갔습니다.

월요일 오전 9시경에 제가 첫 손님으로 가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가는 천안 다가동 미용실이라서 괜히 설레기도 합니다.

사실 요즘 파마 컬이 풀려서 머리가 엉망이거든요..

 

 

 

미용실 안에 들어오면 좌측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화분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미용실 실내 내부 전경입니다.

의자 4개가 세팅되어 있고 조명과 천장 인테리어가 모던한 느낌이 듭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방문자에 대한 수기 명부 작성 안내문이 있고 방명록이 있네요...

저도 작성하였습니다.

 

 

미용 전문 브랜드 AMOS 제품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요즘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두피 관리를 하고 싶으면

퓨어스마트 샴푸를 추천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모자를 쓰고 일해서 그런지 두피가 가렵고 냄새가 난다고 두피 고민을 얘기하니

사장님이 퓨어 스마트 샴푸를 추천해주셨습니다.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하여 사용해보니 

쿨링감과 산뜻함이 느껴지고 꾸준히 사용해서 두피 가려움이 덜하더라고요..

가격대가 좀 있어서 꾸준히 아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

 

 

 

저는 오늘 파마를 할 예정이라서 앰플을 추가했습니다.

앰플 추가 10,000원으로 파마 컬을 건강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일반 커트가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제가 전에 다녔던 동네 미용실은 일반 컷트 5~10분 정도 소용되는데 15,000원인데,

개인적으로 10분도 안되서 자르고 15,000원 받는 것은 비싸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인 소개로 알게 된 모아 미용실은 일반 커트가 애들은 8,000원 /  어른은 9,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2번 커트할 비용으로 모아미용실에서는 3번 컷트를 할수 있어서 머리 관리하는 비용이 줄어들어서 좋습니다.

 

동네마다 컷트 비용이 다른가 봅니다.

 

그리고 커트할 때도 대충 잘라준다는 느낌 없이 사장님이 정말 꼼꼼하게 잘라줍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찾아갔는데 커트하는 걸 보고 정말 맘에 들어서 단골이 된 미용실입니다.

 

 

 

 

 

계산대와 계산대 안쪽으로 돌아서 들어가면 세면대가 있습니다.

세면대앞 의자에 반쯤 누워서 사장님이 머리 감겨 주실 때는 세상 편하고 기분이 노곤 노곤해지는 것 같아요..

손가락 지압이 일품입니다.

 

 

 

 

저는 가운을 입고 요래 저래 사진 찍으면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리는데

사장님은 파마 준비하시느라 분주하시네요

항상 즐겁게 일하시고 친절하신 사장님...

자주 오고 싶은 미용실입니다.

 

 

 

드디어 파마 시작~~!!

잘려나가는 머리카락만 보아도 머리가 가벼워지고 상쾌해지네요..ㅋ 

 

 

 

제 머리카락이 저렇게 파마 컬이 풀리고 길어서 지저분했군요..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는 머리에서 먼저 느껴지는 건데......

코로나 19 때문에 미루다 미루다 이지경까지.... 흑흑  

 

 

 

드디어 뽀글뽀글~~!!

컬이 예쁘게 나왔고 머리카락 기장도 맘에 듭니다.

 

단골 미용실이라서 좋은 점은 "알아서 해주세요" 하고 앉아 있으면 사장님이 알아서 해줍니다.

물론 기존에 했던 파마로 해주던가 , 제게 어울릴만한 파마를 추천해주시기도 합니다.

항상 사장님께 믿고 맡기는 제 머리.... 실망시키지 않네요~~

오늘도 만족합니다.

 

 

 

 

아~~!!

모아 미용실 사장님의 기술 중 하나가 눈썹 다듬어 주는 기술입니다.

제 눈썹이 숱이 많고 길어지면 파마 다하고 마무리하는 단계에서 다듬어 주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내돈내산했지만

머리하고 나니 머리가 가벼워지고 상쾌해지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