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미용

아리따움에서 여름을 위한 피부 준비 마몽드 마스크팩, 일리윤 마스크팩, 모디 메니큐어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by Schos 2021. 8. 3.

아리따움 매장에 들러가보았습니다.

아리따움 회원이라서 행사기간에는 문자가 꾸준히 오니 기회가 되면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름을 위해 메니큐어랑 마스크팩을 샀습니다.

 

할인쿠폰때문에 들어갔던 매장에서 알차게 구매해서 가져왔네요.

 

 

다양한 제품들을 나열해보니 엄청 많습니다.

아리따움 회원이라서 샘플마켓까지 이용해서 제품들을 가져오니 더욱 많아보입니다.

처음 샘플마켓을 이용할때는 무료로 가져가서 눈치아닌 눈치를 보게 되었는데 지금은 매주 가니 편하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매장을 이용하게 됩니다.

 

 

 

 

 

 

3개월간 10만원 이상 구매 실적이 있으면 2만원 구매시 1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이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1+1 행사도 겹치는데 중복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좀더 저렴하게 구매한것 같습니다.

 


 

구매한 제품들은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마스크팩이 아무리 1+1 행사를 하고 할인을 해준다고 아무거나 고를수 없겠더라구요.

취미가 낚시이니 햇빛 차단과 미백에 신경쓰여서 

미백 기능이 있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마스크 목련을 구매하였습니다.

 

 

나이가 있으니 피부 주름에도 신경이 쓰인답니다.

주름 개선기능이 있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동백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500원 / 개당 입니다.

 

 

에어컨과 선풍기바람으로 피부 건조함을 막을수 없어서 보습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을 고민하고 있는데 매장 직원이 소개해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보습 장벽 마스크팩입니다.

가격은 2,500원 / 개당 입니다.

 

 

피부결 정돈을 위해 토너를 사용하는데 화장솜이 필요해서 200매 들어 있는 아리따움 페이셜 코튼 화장솜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이걸 2,00원에 구매하였네요..

 

 

총구매금액이 34,500원인데 1+1행사포함및 1만원할인 쿠폰까지 적용받아서 10,9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구매해줬다고 따로 이렇게 샘플도 챙겨주셨답니다.

와...!! 

행사및 할인 쿠폰 사용하면 왠만하면 샘플 잘 안챙겨주시는데 이렇게 여행키트 맞춤으로 챙겨주셨답니당~~!!

 

게다가 샘플마켓을 이용하여 가져온 샘플들.

오늘 기분 좋은 쇼핑을 했네요..

저렴하게 그리고 많은 샘플들을 받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왠지 돈을 벌고 온 쇼핑이였네요..^^

 

화장솜을 살펴보니 지퍼백처럼 되어 있어서 사용할 만큼 꺼내서 다시 밀봉하면 됩니다.

일반 시중에 파는 화장솜과 비슷합니다.

제품상 엄청 부드럽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네요.. SoSo합니다.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에게는 토너용 패드로 추천하진 않아요

메니큐어 리무브용이나 제가 토너용 패드로 지금 사용중인데, 피부가 예민하지 않은 분들에게 토너용 패드도 괜찮습니다.

 

 

메니큐어를 잘 안바르는데 엄마가 사용할 투명 메니큐어를 사면서 저도 기분 좀 내려고 모디 메니큐어 샤이피오니(89)를 샀습니다.

진핑크 색깔과 비슷한듯 합니다.

포인트를 주기 위해 골라왔네요.

 

보통은 "개봉시 교환불가"라는 작은 글씨가 적힌 테이프가 붙혀있거나 아예 안붙혀있는데 그냥 투명 테이프로 두번 감아져 있으니 뭔가 모양이 안나네요..ㅋ

 

 

여름이니 페디큐어를 샵에 가서 하시는 분들도 많고 젤네일을 인터넷에서 구매하여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발톱이 많이 상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메니큐어로 밋밋한 제 발톱에 발라봅니다.

 

 

한번 바른 발색이랍니다.

진핑크과 주황이 살짝 섞인 색상으로 포인트주기에 딱이네요..

올 여름 가기전에 기분 전환을 위해 신경써서 발라줘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