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먹태리아 나쵸칩 단짠단짠 먹태과자 매콤 바삭한 쌀과자

by Schos 2024. 3. 26.

일반 호프집에서 판매되는 메뉴중 맥주안주로 제격인 먹태와 청양마요간장 소스의 궁합은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먹태가 인기가 있으면서 농심에서 나온 먹태깡과 포테토칩 컥태청양마요맛 , 델토리에서 나온 먹태리아 나쵸칩, 맛슐랭 먹태이토 등 다양항 먹태맛과 향이 나는 과자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먹태리아 나쵸칩 단짠단짠 먹태과자 매콤 바삭한 쌀과자 

 

 

 

편의점에서 다양한 먹태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는 과자중에서 2+1 행사를 하는 먹태리아 나쵸칩을 구매하였습니다.

과자 가격이 너무 비싸서 2+1 행사를 해야 경제적 부담이 조금은 덜한것 같습니다.

개당 1,500이라 3,000원에 3개를 구매하였습니다.  (내돈내산)

 

 

먹태 과자들이 너무 맛있어서 먹태리아 나쵸칩도 너무 궁금합니다.

쌀가루가 33%가 함유되어 있는 쌀과자 나쵸칩!!

쌀가루 33%, 건조 명태 0.9%, 청양고추 0.2%, 옥수수 0.1% 함유

 

 

 

맛있어 보이는 과자 봉지의 디자인이 맥주를 부릅니다.

쌀로 만들어 바삭하고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느낄수 있다고 하니 두구두구 개봉 박두~!!!!

 

 

원재료명를 살펴보면 청양고추만 국내산이고 다른 원재료들은 외국산입니다.

건식 쌀가루에 사용된 쌀은 외국산, 밀가루: 미국산, 명태분말: 러시아산, 황태분말: 러시아산을 사용했습니다.

모든 원재료를 국산으로 한다면 과자 가격이 천정부지로 뛰어 오를겁니다.

 

먹태리아 나쵸칩 한봉지(60g)와 맥주 한캔을 가볍게 마신다면 밥 2공기 (600kal) 정도 마시는 칼로리가 됩니다.

칼로리가 얼마 안된다고 할테지만 식후에 즐기는 야식으로 감안한다면 다이어트의 적이 될수 있습니다.

 

 

 

먹태리아 나쵸칩 한봉지 영양 정보 (300칼로리)

나트륨 1일 기준 15%, 탄수화물 1일 기준 12%, 당류 1일 기준 2%, 지방 1일 기준 26%(포화지방 40%), 단백질 1일 기준 7%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쵸 과자에 뿌려진 초록 알갱이들은 청양고추를 연상케 하면서 맛이 매콤합니다.

과자를 먹다보니 BHC 뿌링클이 떠오르는건 아마도 맛이 비슷한가 봅니다.

먹태리아 나쵸칩 은 아마도 단짠단짠 과자들의 최고봉인듯 맛이 굉장히 강해서 그냥 과자만 먹기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다시 사먹으라고 하면 고민되는 먹태 과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