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미용

선스틱추천, AHC 선스틱, 가볍고 산뜻한 선스틱

by Schos 2022. 6. 13.

 

선스틱추천, AHC 선스틱, 가볍고 산뜻한 선스틱으로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을 써봅니다.

 

 

 


봄철, 한여름, 가을철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안바르면 피부가 얼마나 까매질지.... 이젠 없어서는 안되는 화장품입니다.

자외선은 피부의 적이니 제대로 선케어를 안해주면 얼굴 잡티, 주름으로 피부고민을 피할수 없으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적인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자외선 차단제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시판되는것 같습니다.


야외 활동을 할때 일반 선크림으로 얼굴과 목을 바르기에는 끈적이기도 하고 귀찮은데 안바를수 없으니 선스틱을 구매해봅니다.(내돈내산)

 

 

 


기획세트인지 AHC선스틱 14g가 3개, AHC 내추럴 퍼펙션 모이스트 선크림 50ml 1개를 쿠팡에서 29,8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다른 사이트 비교하면 엄청 저렴하게 않지만 빠른배송으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봅니다.

 


선스틱 상자 측면에는 전성분으로 어마어마한 성분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케이스는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색상으로 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다.


보통 시판되는 일반 제품은 1개당 22g이지만 제가 구매한 선스틱은 3개들어있지만 개당 14g으로 2/3중량입니다.

 


미백 ,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AHC 내추럴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PA++++


IR : 자외선 차단 IR마크가 적혀 있습니다.
이는 근적외선(태양열)과 자외선(태양광)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오리지널 더블 쉴드 선스틱으로 특허 성분 [UV IR block]을

적용했습니다.

 

 

 



선스틱은 밑에 부분을 돌려주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넓은 면적으로 길게 되어 있어서 덧발라주기에도 슥슥 발라주면 금방 발립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시간을 정해서 수시로 덧발라줘야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AHC 선스틱을 최대로 올려보니 2cm 높이 까지 올라옵니다.
손등에도 테스트 해보니 얇게 발리고 답답하지 않고 가볍습니다.

※ 선스틱을 추천하고 싶은 분! 

① 선케어 사용후 끈적임이 싫으신분
② 선크림 바를때 선에 묻는게 싫으신분
③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 분
④ 얼굴, 바디 모두 사용가능한 제품을 찾는 분
⑤ 수시로 덧바르기 부담없는 제품을 찾는 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용기 하단의 다이얼을 돌려 5mm정도 올린후, 얼굴이나 바디에 수시로 덧발라주면 됩니다.
손에 묻지 않아서 좋고 부드럽게 발리고 백탁현상 없어서 좋으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아침에 바르고 오후에 한번 덧발라보았는데, 가볍게 발리면서 답답함 없이 산뜻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