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공주 자연농원 낚시터 , 전국 민물낚시대회가 열립니다.

Schos 2024. 2. 26. 21:38

공주에 위치한 민물 낚시터인 자연농원 낚시터로 잠시 바람을 쐬러 다녀왔습니다.

자연농원 낚시터는 처음 가보는데 자연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서 맘에 들어서 낚시터 주변을 산책하기로 합니다.

 

공주 자연농원 낚시터 에서 전국 민물낚시대회가 열립니다.

 

 

 

 

평일인데 노지에서 낚시하시는 조사님들도 꽤 있었지만 하우스에는 사람들이 가득차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어서 많이 참여한것 같습니다.

하우스 낚시터가 전체적으로 어둡지 않고 빛이 들어와 환해서 낚시하는데 불편함이 크지 않은것 같습니다.

 

 

낚시터 부지가 워낙 커서 둘러보는데 30~40분 정도는 걸리는 듯합니다.

낚시터 내에 식당이 있고 식당과 하우스 낚시터 너머에는 글램핑을 할수 있게 텐트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족 낚시를 와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펜션도 있어서 좀더 가족이나 낚시 일행들이 함께 편하고 깨끗하게 지내면서 낚시도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고 깨끗하게 유지되어 화장실 위생에 민감한 여성 조사님들이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자대 뒤에도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는데 1자대 1화장실이라 좋습니다.

 

 

자연농원 낚시터를 산책하는데 루어낚시를 즐기시는 조사님이 송어를 잡았습니다.

색깔도 예쁘고 커서 옆에서 응원하면서 사진 한컷 찍어 봅니다.

잘 나오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조사님이 송어의 손맛을 아주 진하게 본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자연농원 낚시터 사무실에 낚시대회 공고문이 붙여져 있습니다.

제3회 대한 스포츠 낚시 중앙협회장배 전국 민물낚시 대회가 3월 31일 개최됩니다.

개인 1등이 500만원이라니 솔깃하지만 전국에서 모여드는 낚시꾼들이 엄청 많을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지만 주차장 위치를 고민한다면 전날 와서 1박을 하시는것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