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딩 치마 코디, 따뜻하게 입어보세요
요즘 패딩치마가 유행인데 인터넷이나 옷가게에서 눈팅하다가 요즘 세일 행사를 하는 옷가게에 가서 드디어 겨울 패팅 치마를 구매하였습니다. (내돈내산)
겨울 패딩 치마 코디 , 겨울 롱 스커트로 따뜻한 겨울 코디 추천!
4만원 후반대 가격의 롱 패딩 치마를 50%할인하여 2만원대에 구매하였습니다.
보기에는 따뜻해 보이는 패딩치마이지만 엄청 따뜻하지는 않습니다.
도톰하고 퀼팅 누빔(박음질) 사이로 폴리에스테르 솜이 들어갔지만 치마 아랫단으로 찬바람이 들어오면 추운건 매한가지입니다.
하지만 치마를 입고 싶은데 추워서 고민이라면 패딩치마를 추천합니다.
워낙 도톰한 치마이니 그 안에 두꺼운 레깅스를 입어도 부해보이지 않아서 좋고 의외로 코디가 고민되지만 휘뚜루 마뚜루입니다.
저는 약간 항아리 치마 혹은 A라인 치마 스타일인 패딩치마를 구매하였습니다.
155cm , 47kg인 체형으로 패딩치마를 입고 코디를 해봅니다.
겨울 롱스커트로 보온에 신경이 쓰여서 치마 안에는 겨울 기모 유발 스타킹을 입었습니다.
하의가 도톰하고 두꺼우면서 부해보일수 있어서, 상의는 목폴라 니트로 몸에 밀착되게 입었습니다.
패딩치마가 카키색이라서 상의를 검정으로 매칭하였고 기모 유발 스타깅은 버건디 컬러로 맞춰보았습니다.
몸에 붙는 버건디 색상의 니트도 잘 어울립니다.
버건디 색상만 보면 튈수 있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의외로 여러 가지 옷에 잘 매칭이 되는 컬러입니다.
키작녀에게 롱 패딩 치마, 괜찮을까?
겨울 롱 스커트라서 제 체구에는 엄청 길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5~7cm 미들 부츠를 착장 하면 조금은 키가 커 보이겠지요!
추위에 발목과 발이 시려울수 있으니 키작녀 분들에게는 굽이 있는 부츠를 추천합니다.
키가 크신 분들은 퍼 슬리퍼나 운동화 착장도 잘 어울립니다.
롱 패딩 치마에 외투를 굉장히 고민했는데 집에 있는 숏 패딩 점퍼로 매칭해보았습니다.
날씬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짧은 자켓으로 매칭하거나 아예 긴 코트나 롱 패딩으로 코디를 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키작녀라서 숏 패딩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였습니다.
겨울에 하나쯤 있으면 좋을 패딩치마 추천!
겨울 패딩 치마 하나쯤 있으면 집앞이나 동네 마트 다닐때도 휘뚜루 마뚜루, 꾸안꾸 스타일로 코디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세일 기간에 구매할수 있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하나쯤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