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여성 브이넥 경량 패딩조끼, 따뜻하게 입어요
♥ 탑텐에서 여성 브이넥 경량 패딩 조끼, 패딩 베스트를 추운 계절에 따뜻하게 입어요
어느덧 계절은 가을의 문턱을 지나서 겨울이 다가오려고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가을비가 멈추면 쌀쌀해질 날씨에 패딩 조끼를 구매하였습니다.(내돈내산)
가끔 탑텐에서 가성비가 엄청 좋게 할인행사할때가 있는데 운이 좋게 제가 그 시기에 get하였습니다.(뿜뿜)
기본 사이즈는 다 나가고 떨이인지 제일 작은 사이즈만 특가 판매를 하는것을 서치중에 발견했지요..
패딩조끼가 있지만 검정색 기본 컬러를 사고 나서는 점점 색상도 다양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너와 어울리는 패딩 조끼를 입고 싶은 은근 패셔니스타인가 봅니다.(하하)
블랙, 핑크, 베이지에 이어 라이트 베이지 색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드디어 배송되어 온 탑텐 여성 브이넥 패딩조끼 라이트 베이지 컬러입니다.
탑텐 브랜드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종종 있어서 몇번 구매한 적이 있는데 매번 맘에 들었는데 이번에도 맘에 듭니다.
사이즈는 85 사이즈로 구매하였습니다. ( 품번: MSA4VP2503A)
엄청 도톰하지 않지만 코트나 자켓, 점퍼 안에 입기에 부해 보이지 않는 두께감입니다.
비닐 포장에 눌려서 납잡해 보이기도 하지만 입으면 입을수록 조끼안의 털들이 살아나서 더 부풀어 집니다.
자로 재보니 대락 1.3~1.5cm 정도 됩니다.
저렴하면 털도 많이 빠져 나오고 입고 벗을때 이너에 털에 묻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는 그냥 입어도 털이 빠지지 않아서 맘에 듭니다. 하지만 세탁후에 어떨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품질이 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패딩조끼 단추는 똑딱이 단추이고 똑딱이 단추에 옷감을 덧대어서 좀더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마감처리도 깔끔해서 어디 흠을 잡을데가 없습니다.
제가 가격에, 제품에 반했나 봅니다.
패딩조끼를 담을수 있는 파우치도 주었습니다.
추울때 돌돌 말아서 가지고 다니다가 입어도 괜찮을것 같네요.
아담한 체구라서 사이즈 85가 딱~ 맞습니다.
올 겨울 준비를 위해 준비한 경량 패딩 조끼를 저렴하게 구매한 리뷰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워낙 착한 가격에 나왔는데 떨이로 그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만족합니다.
품번을 검색해보니 거의 판매 품절이고 사이즈 85만 남았는데 참... 애매한 컬러만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