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천안 불당동 레스토랑 추천 실버래빗 스테이크와 와인을 곁들인 저녁식사, 회식장소추천

by Schos 2022. 3. 13.

 

천안 불당동 레스토랑 추천 실버 래빗 스테이크와 와인을 곁들인 저녁식사, 

고급스러운 회식장소, 모임 장소 추천

 

 

 

 

제가 가본 곳은 천안 신불당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실버 래빗]이라는 곳입니다.

건물 꼭대기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안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도 좋습니다.

 

3~4명 인원으로 회식 장소가 고민일 때 음식 메뉴를 고르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삼겹살은 흔히 먹어서 별로고 좀더 격식을 갖추거나 비싼 음식을 추천받고 싶다면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와 와인을 곁들여도 좋습니다.

 

물론 한우로 회식하면 금상첨화지만 N분의 1로 돈을 내고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메뉴 중 최고입니다.

1인당 10만원 정도 예상하고 먹는다면 고급 레스토랑도 괜찮은 장소중 한 곳입니다.

 

 

입구 앞에는 토끼 그림이 그려진 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케 합니다.

 

 

바닥에는 빈 와인병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취객이 깨뜨리면 어쩌려나... 하는 아찔한 생각도 해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진열된 와인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직원이 다가와 메뉴판을 건네줍니다.

음식은 어느 정도 정했는데 와인은 뭘 먹을지 고민돼서 직원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2만 원대의 저렴한 와인부터 20만 원 가까이 되는 와인까지 와인 가격대가 너무 다양하니 고민이었습니다.

식사 후 나중에 생각해보니 레스토랑에서 와인 가격대가 고민이라면 5만 원대에서 고르는 게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옵니다. (내돈내산)

 

 

감바스 알 아히요 - 23,000원

 

 

키조개 오일 파스타 - 24,000원

 

 

립 아이 스테이크 300g -49,000원

 

 

새우 부르스케타 - 23,000원

 

 

래빗 해물 떡볶이 - 23,000원

 

 

뷰 마넨 레세르바 - 59,000원 / 오케스트라 메를로 - 49,000원

 

맛있는 음식과 함께 곁들인 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