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 내산 내 건강은 내가 지킨다 눈떨림으로 마그네슘 구매

by Schos 2021. 7. 25.


요즘 들어 부쩍이나 몸이 피로합니다.
한 동안은 눈밑떨림이 있어서 검색해 보니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생기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전에 마그네슘이 포함된 영양제를 샀었는데 다른 약을 조제하러 약국에 갔다가 마그네슘만 들어있는 영양제가 있어서 이것도 구매했네요..




요즘 건강 프로나 건강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어디에 좋다하면 저도 사게 되는것 같아요..
눈떨림이 좀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에 구해한 마그네슘 제품입니다.


약사에게 다양한 마그네슘 제품중 추천을 받았는데 네이처 퓨어 코리아(주)에서 제조한 마그네슘 350+비타민B6를 추천해 주네요.
제품앞에 간략한 소개를 따로 써놓으니 한눈에 혹하기는 했습니다.
구매후 집에 와서 인터넷에서는 검색해보니 조금 더 저렴했지만 택배비를 포함하면 비슷하네요.

네이처 퓨어 코리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90정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약품에 의존하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편식을 하지 않아도 따져서 챙겨 먹지 않으면 음식물로는 영양성분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해서 눈 떨림때문에 당분간은 꾸준하게 섭취를 할 계획입니다.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마그네슘과 비타민이 들어있으니 몸에 도움이 될거 같아서 마음이 든든합니다.


섭취 방법은 1일 1정이네요.
90정이니까 3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양입니다.




마그네슘은 부족해도 질병이 생기지만 과잉 섭취가 돼도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음식으로 섭취하는 마그네슘의 양과 정해진 영양보조제로 섭취하는 마그네슘의 양은 합쳐져도 과섭취가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다만 영양제를 여러 가지 섭취하시는 분들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거 같네요.


일단 개봉을 해봅니다.
오늘부터 1일~~~

모두 복용한 후에는 음식물로 섭취하는 방향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것은 좋겠지만 아무래도 음식으로 섭취를 하는 것이 몸에 무리도 안 간다고 합니다.




먹을 것이 없던 시절에나 영양제의 작용이 중요했던 것이지 요즘처럼 음식이 풍부한 시대에는 거의 적용이 되지 않는다 합니다.


구매를 했으니 열심히 복용해서 현재 생긴 증상을 완화시켜야겠네요.
100세 시대라고 하는데 솔직히 골골 100세는 원하지 않습니다.
건강에 주의해서 건강하고 팔팔하게 100세를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여러분들도 증상이 미미하다 방심하지 마시고 신경 써서 챙기셔서 건강하게 100세 사세요.
이 좋은 세상 일찍 떠나면 억울할 거 같아요.





가는 날까지 건강하게 웃으면서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댓글